휘슬러코리아,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권숙수와 '솔라임 S' 제품으로 스페셜 메뉴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가 3년 연속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한식 파인다이닝 '권숙수'와 협업해 휘슬러의 제품인 '솔라임 S'로 요리한 스페셜 메뉴를 5월 한달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솔라임 S는 독일 삼색기에서 유래한 솔라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며, 오랜 기간 동안 휘슬러를 상징하는 제품으로 바디와 뚜껑의 조화로운 밀착 구조로 빠른 시간 안에 조리되어, 식재료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영양을 지킨 저수분 건강식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가 3년 연속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한식 파인다이닝 '권숙수'와 협업해 휘슬러의 제품인 '솔라임 S'로 요리한 스페셜 메뉴를 5월 한달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요리는 솔라임 S의 기술력으로 최적의 내부 압력 상태를 유지하여, 식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풍미는 그대로 살리는 건강과 미식의 즐거움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메뉴로 삼계육수로 요리해 여름을 앞두고 기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솔라임 S는 독일 삼색기에서 유래한 솔라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며, 오랜 기간 동안 휘슬러를 상징하는 제품으로 바디와 뚜껑의 조화로운 밀착 구조로 빠른 시간 안에 조리되어, 식재료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영양을 지킨 저수분 건강식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내부 요리가 끓을 때 뚜껑의 스팀홀에서 특별한 하모니카 사운드가 나와, 조리 중 수시로 뚜껑을 열어보지 않아도 요리의 진행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해 스페셜 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하여, 기존에 제품을 사랑해온 분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나만의 솔라임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제품과 더불어 권숙수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는 등 경품을 제공한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솔라임 S는 1845년 휘슬러 창립 이래로 전통과 신뢰, 끊임없는 연구로 발전을 거듭해 온 휘슬러를 상징하는 제품"이며 "식재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는 요리로 건강한 키친 라이프를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