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마리 장난감 오리떼 '아라뱃길' 달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27일 개최되는 '2023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에 이색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인지점에 도착하는 순위대로 10위까지 오리 주인에게는 호텔 숙박권, 요트 체험권 등 경품도 주어진다.'2023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은 27일 오후 6시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문화콘서트(이석훈, 장민호 출연), 환경 골든벨, 버스킹공연, 워터 난타, 에코체험 존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27일 개최되는 '2023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에 이색 이벤트가 펼쳐진다.
장난감 오리 5000마리가 경주를 벌이는 일명 '덕레이스(Duck-Race)'다. '덕레이스' 이미 미국과 영국 등 세계 곳곳에서 시민 참여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국내의 경우 '아라마린페스티벌'에서만 만날 수 있다.
'덕레이스'는 28일 12시에 진행된다. 참여 희망 시민은 23일까지 축제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축제 현장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한 장남감 오리는 축제현장 덕레이스 운영본부에서 수령한다. 나만의 오리에 이름을 새기고 예쁘게 꾸며 운영본부에 11시까지 제출한 후 12시 정각 시작되는 귀여운 오리 떼의 수상 레이스를 즐기면 된다.
총 5000마리의 장난감 오리떼가 아라뱃길에서 경주하는 진풍경은 현장에서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다. 메인무대 LED 화면으로도 생중계된다. 골인지점에 도착하는 순위대로 10위까지 오리 주인에게는 호텔 숙박권, 요트 체험권 등 경품도 주어진다.
'2023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은 27일 오후 6시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문화콘서트(이석훈, 장민호 출연), 환경 골든벨, 버스킹공연, 워터 난타, 에코체험 존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축제의 자세한 일정과 프로그램은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앤에프도 짓는다…LG ·포스코 이어 韓 전구체 메카로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김남국 사태로 분당까지?…고조되는 민주당 분열
- 윤석열, 민주당발(發) 호재에 흥분하지 말아야
- "헬스女 엉덩이 골이…" 몰카 찍어 유포한 청원경찰 단톡방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김정은의 첫 대미 메시지 '전쟁'…"'전쟁 준비·북한군 파병' 정당성 확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