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고향 울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이 울산시 홍보대사로서 특별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울산 울주군 출신이자 현재 울산시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박군은 이날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줬다.
박군은 "고향인 울산에서 많은 시민분들께 즐거움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울산시 홍보대사로서 고향을 발전시키고 더욱 알릴 수 있는 일에 적극 참여해 울산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박군이 울산시 홍보대사로서 특별한 활약을 펼쳤다.
박군은 지난 16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여했다. 이날 초청 연예인 축하 공연 무대에 오른 박군은 ‘유턴하지마’, ‘아침밥상’으로 밝고 유쾌한 퍼포먼스는 물론 진한 감성까지 선보였고 이후 ‘밤열차’와 관객들의 성원에 앙코르 곡으로 자신의 히트곡인 ‘한잔해’를 가창했다.
특히 울산 울주군 출신이자 현재 울산시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박군은 이날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줬다. 고향사랑기부금은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지자체에 기부하는 제도로 박군은 울산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한 사랑을 보여주며 많은 울산 시민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군은 “고향인 울산에서 많은 시민분들께 즐거움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울산시 홍보대사로서 고향을 발전시키고 더욱 알릴 수 있는 일에 적극 참여해 울산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토탈셋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김종국 조카와 핑크빛?…"집까지 초대"
- '한영♥' 박군, 안타까워 어쩌나…"사람을 한 명 잃었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