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아카데미 논현점, 주니어 대상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상에 없던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의 골프레슨 전문 자회사인 '쇼골프 아카데미 논현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니어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쇼골프 아카데미 논현점(이하 논현점)'은 주니어 레슨 특화 지점으로 지난 4월 더레인지 골프연습장과 레슨 운영 계약을 마쳤다.
실제 쇼골프 아카데미는 한달 레슨 수강 시, 어린이도 라운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없던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의 골프레슨 전문 자회사인 ‘쇼골프 아카데미 논현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니어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쇼골프 아카데미 논현점(이하 논현점)’은 주니어 레슨 특화 지점으로 지난 4월 더레인지 골프연습장과 레슨 운영 계약을 마쳤다. 논현점은 1개월부터 3개월 프로그램, 영어 레슨 등 어린이 대상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골프 꿈나무인 어린이들의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6월까지 논현점에서 주니어 레슨 프로그램을 등록한 회원 대상으로 필드 레슨 진행 시, 그린피와 카트피를 지원한다. 필드 레슨은 캐슬렉스 서울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지원 혜택은 레슨 기간 중 받아볼 수 있다.
실제 쇼골프 아카데미는 한달 레슨 수강 시, 어린이도 라운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모든 레슨은 직관적인 스윙 데이터를 보여주는 론치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를 이용, 데이터를 기반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투어 무대에서 활동한 국내 유수의 투어 프로가 상주하고 있다.
쇼골프 아카데미 정철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에 흥미를 느끼는 아이들에게 더욱 많은 점프업 기회를 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쇼골프 아카데미는 골프를 매개로 어린이가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골프 놀이문화를 지향한다”라고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시해서”… 거제 둔기 살인 범인은 ‘안주 마련’ 후배
- “10억 당첨돼 놀랐는데 또 10억”…세탁소 들렀다 ‘대박’
- ‘딱 봐도 벤츠처럼, 이건 딱 현대차’ 일자눈썹, 쭉 간다
- ‘정의롭게 살자’ 부산싸나이 특이점 온 기부 [아살세]
- ‘취업 신화, 문준용 지명수배’…이 포스터, 인격권 침해
- 툭하면 “은폐하냐? 한패냐?”… 학폭 책임교사들 ‘눈물’
- 컨테이너서 술 마시던 男 2명 둔기에 맞아 숨진 채 발견
- “조국 딸 조민 포르쉐 탄다” 강용석에 징역 1년 구형
- 기껏 ‘도로 구멍’ 메웠더니?…伊당국 벌금·원상복구 명령
- 제로칼로리 감미료?…WHO “체중조절, 장기적으론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