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재킷, KPGA 2023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조용준 2023. 5. 17.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린재킷이 KPGA 2023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재킷은 오는 22일까지 ‘행운의 스코어 186‘ 3R서 1등 300만 원 캐디피 상품권, 2등 5,000 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모바일 참여자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오는 25~28일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 갤러리 입장권을 제공한다. 

대회기간 동안 그린재킷 갤러리 부스에서는 앱 회원가입 시,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증정과 퍼팅게임을 통해 캐디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한 ‘KB금융 리브 챔피언십’ 대회는 총 상금 7억원 규모의 대회로 다양한 이벤트 마련으로 갤러리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블랙스톤 이천의 풍광과 다양한 부스가 마련되어 특별한 놀거리와 수준 높은 경기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행운의스코어186’은 매주 그린재킷이 지정한 임의의 골프장에서 가상의 스코어를 입력하고, 숨겨진 6홀의 스코어를 맞추는 모바일 참여형 게임으로, 골프장에 가지 않고 그린재킷 앱에서 18홀 가상의 스코어 입력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숨겨진 6홀의 스코어를 맞춘 1등 당첨자에겐 캐디피 100만 원 상품권 증정, 5홀의 스코어를 맞춘 참여자에게 캐디피 5,000 원 상품권이 증정되며, 1등이 없을 시 5회까지 누적된다.  

참여게임은 ‘행운의스코어186’ 3R로, 오픈 이후 현재까지 누적 상품권이 300만 원이다.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캐디가 스코어를 입력해주면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골프는 본인의 양심에 따라 스스로 스코어를 기록하는 스포츠이다”라며 “스코어를 기록하며 본인의 장단점을 파악해가고 성장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골퍼가 스코어를 기록하는 습관이 중요하다.’며 ‘지난 4월 앱 업데이트에서 캐디피 간편결제의 편의는 물론 골프에 진심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그린재킷은 구글스토어·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2개 골프장에서 서비스를 시행 중으로 올해 100개 골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린재킷은 100년 동안 현금으로만 지불해 온 캐디피를 신용카드와 계좌이체, 상품권 등으로 손쉽게 지불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고객의 결제 편의를 제공할 뿐만이 아니라 기업고객의 지출증빙을 물론1/N각자 정산도 가능하다. 더불어 KB금융그룹 각 계열사와 협업을 통해 금융 사각지대에 있는 캐디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통하여 캐디 복지혜택을 제공하며 건강한 골프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린재킷 제휴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용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