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는 23일 새 싱글 ‘Candy’ 발매…자이언티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오는 23일 새 싱글 'Candy'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지난 16일과 17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Candy (캔디)'의 티저 이미지와 티저 모션을 각각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Cand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박재범이 오는 23일 새 싱글 ‘Candy’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지난 16일과 17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Candy (캔디)’의 티저 이미지와 티저 모션을 각각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청량한 무드를 담은 푸른색 배경 위로 캔디가 다양한 방향으로 회전을 그리며 시선을 모았다. 캔디 포장지에는 ‘JAY PARK Flavor’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선보일 박재범만의 음악적 맛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Candy’는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프로듀싱을 맡고 자이언티(Zion.T)가 피처링에 참여해 박재범과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모션 티저에는 차차 말론 특유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사운드가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박재범은 ‘Yesterday (예스터데이)’, ‘Bite (바이트)’ ‘Need To Know (니드 투 노우)’ ‘GANADARA(가나다라) (Feat. 아이유)’ 등 박재범만의 색깔과 개성이 뚜렷한 곡들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초대 MC로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등 아티스트를 넘어 다채로운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Cand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ORE VISION(모어비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녹화 중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검사♥' 한지혜, 육아 고충 토로 "미칠 것 같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