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의 매력! 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는 #크로셰 스타일링 5
2023. 5. 17. 04:02
제니부터 설현까지, 아기자기한 크로셰 니트에 푹 빠진 스타들의 룩을 확인해 보세요.
에스닉한 분위기의 크로셰 톱을 선택한 모델 아이린. 한 폭의 수채화를 옮겨 놓은 듯한 패턴의 팬츠와 매치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증폭시켰어요. 화이트 프레임의 캐츠 아이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쿨한 사복 패션이 흠잡을 데 없네요.
설현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크로셰 카디건을 소화했어요. 큼지막한 코르사주 장식에서 화사한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데요, 리틀 블랙 드레스와 레이스업 롱부츠를 매치해 로맨틱한 펑크 룩을 완성했네요.
제니가 월드투어에서 선보인 무대 의상에서도 크로셰 니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과일 패턴이 키치한 크로셰 톱을 선택하고 풍성한 샤 스커트를 매치한 뒤 레그워머를 신어 러블리한 발레코어 룩을 완성했죠. 손뜨개가 주는 아기자기한 정서가 귀여운 소녀 감성을 마구 불러일으키네요.
코바늘로 한땀 한땀 손으로 뜬 크로셰는 다가올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레드벨벳 슬기는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크로셰 톱과 크로셰 쇼츠로 경쾌한 해변 룩을 연출했어요.
크로셰 소재의 액세서리는 베이식한 룩에 서정적인 감성을 불어넣는 치트키가 되어줍니다. 터프한 바이커 재킷에 크로셰 버킷햇을 더해 빈티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불어넣은 방민아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