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불고기디스코, 17일 새 EP 'DAGAGA' 발매 "마음에 와닿을 트랙 있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고기디스코가 새 EP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실력파 밴드 불고기디스코는 17일 오후 6시에 최신 EP 'DAGAGA'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진솔한 리코딩과 솔직한 가사, 연주가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불고기디스코의 독특한 사운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
한편, 불고기디스코는 베테랑 뮤지션 이현송, 김형균, 김동현을 멤버로 두고 있는 록밴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불고기디스코가 새 EP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실력파 밴드 불고기디스코는 17일 오후 6시에 최신 EP 'DAGAGA'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EP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시점 그들의 사운드를 보여주는 쇼케이스와도 같은 작품이다.
진솔한 리코딩과 솔직한 가사, 연주가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불고기디스코의 독특한 사운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 더불어 익살스러운 B급 감성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아티스트 측은 "어떤 장르의 팬이든 'DAGAGA'에는 마음에 와닿을 트랙이 있을 것"이라며 "이 모음집을 듣다 보면 우리가 전하는 이야기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불고기디스코는 베테랑 뮤지션 이현송, 김형균, 김동현을 멤버로 두고 있는 록밴드다. 이들은 지난 2019년 데뷔 이후로 꾸준히 작품을 발표 중이다.
사진 = EMA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녹화 중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검사♥' 한지혜, 육아 고충 토로 "미칠 것 같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