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가입…누적 1억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영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1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이혜영이 고액 기부자 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2019년 강원 산불 발생 이후로 매년 다양한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이혜영은 희망브리지에 성금을 기부해왔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은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에 납부를 약정하는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혜영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1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이혜영이 고액 기부자 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2019년 강원 산불 발생 이후로 매년 다양한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이혜영은 희망브리지에 성금을 기부해왔다. 그는 2021년에는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 정착 지원에, 그리고 2023년에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 이웃돕기에 참여했다. 현재까지 총 기부금액은 1억 원에 달한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은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에 납부를 약정하는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이다. 이 클럽은 재난 피해 이웃의 빠른 일상 회복과 삶의 재건을 위해 사회 각계각층의 나눔 리더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혜영은 "재난마다 이재민을 위해 힘쓰시는 임직원분들을 직접 보니 더 신뢰가 생겼다"며 "앞으로도 희망브리지와 함께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해 뜻깊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이혜영이 재난 때마다 누구보다 먼저 앞장서 기부에 참여해준 덕분에 모금 독려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특별히 더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다. 이 곳은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사진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녹화 중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검사♥' 한지혜, 육아 고충 토로 "미칠 것 같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