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기나긴 박물관의 밤'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에 전 세계 각 지역의 해양 박물관을 가상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나긴 박물관의 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워게이밍의 마르코 발렌틱 글로벌 사업개발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3년 연속 기나긴 박물관의 밤 이벤트를 개최하게 된 것을 대단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팬데믹 시기에 많은 박물관들이 직면했던 문제에 공감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되었지만 팬들이 좋아하는 박물관 프로젝트로 발전해왔다. 플레이어들과 함께 세계 박물관의 날을 축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에 전 세계 각 지역의 해양 박물관을 가상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나긴 박물관의 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세계 박물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실시된 이후 3회차를 맞이한 이번 이벤트는 5월 18일 오후 7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올 해에는 크로아티아, 브라질, 네덜란드, 칠레, 영국, 미국, 호주, 한국에 위치한 총 19개의 해양 박물관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월드 오브 워쉽 트위치 채널은 물론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스트리밍 서비스인 마젤란TV를 통해 가상 공간의 특별 투어를 만끽하며 토론회,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하는 질의 응답,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퀴즈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워게이밍의 마르코 발렌틱 글로벌 사업개발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3년 연속 기나긴 박물관의 밤 이벤트를 개최하게 된 것을 대단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팬데믹 시기에 많은 박물관들이 직면했던 문제에 공감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되었지만 팬들이 좋아하는 박물관 프로젝트로 발전해왔다. 플레이어들과 함께 세계 박물관의 날을 축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 오브 워쉽’, 만우절 기념 '욕조 대소동' 이벤트 진행
- ‘월드 오브 워쉽’, 영국 잠수함 3종 선보인다
- 월드오브탱크, '터미네이터2' 콜라보 캠페인 진행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
- "기부 전달해 줬잖아~" 넥슨, ‘도토리하우스’ 메이플 기부금 3억 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