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배우 느낌 물씬…꽃다발 받고 '화사한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일상을 공유했다.
이나은은 16일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21년 그룹 내 왕따 논란과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진 후 출연 예정이었던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 약 2년간 공백기를 가졌다.
이나은은 그룹 활동과 함께 웹드라마 '에이틴',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일상을 공유했다.
이나은은 16일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은은 선물 받은 듯 소중하게 꽃다발을 품에 안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일상 속 그는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한층 성숙한 분위기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21년 그룹 내 왕따 논란과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진 후 출연 예정이었던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 약 2년간 공백기를 가졌다.
학폭 의혹은 불거진 지 1년여 만에 의혹 제기자로부터 자필 사과문을 받고 오명을 벗었으나, 그룹 에이프릴은 결국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나은은 그룹 활동과 함께 웹드라마 '에이틴',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활동을 쉬어오던 지난해 6월 그는 배우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사진=이나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녹화 중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검사♥' 한지혜, 육아 고충 토로 "미칠 것 같다"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