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마주친, 그대’ 서지혜, 무공해 청정 소녀로 복고풍 느낌 ‘물씬’
김지혜 2023. 5. 16. 17:27
서지혜가 무공해 청정 소녀로 완벽 변신했다.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많은 호평 속에서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 TV 화제성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 차 TV-OTT 종합 화제성 부문에 6위로 첫 진입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 가운데 배우 서지혜에게도 관심이 집중된다. 그는 극 중 문학을 사랑하는 1987년의 이순애 역을 맡아 청순한 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서지혜는 지난 2017년 채널A ‘하트시그널’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이듬해 방영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연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후 ‘크라임 퍼즐’, ‘너에게 가는 속도 49km’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서지혜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이순애 역할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상승된 연기력을 입증했다. 그는 과거의 인물인 이순애를 연기하기 위해 알록달록한 핀이나 패턴, 색상 등이 언밸런스한 의상으로 복고풍 느낌을 살렸다.
이지혜의 향상된 연기실력과 작품에 대한 철저한 준비가 이루어져 ‘무공해 청정 소녀’ 이순애가 탄생하게 됐다. 드라마 주역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그의 향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매주 월, 화 1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중국서 구금된 손준호, 17일 주중 한국 영사 첫 접견 예정
- ‘54세 늦깎이 아빠’ 최성국 “출산‧육아 공부 중..박수홍 부러워해” [직격인터뷰]
- 뮤지컬 배우 양지원, 8년 열애 끝 결혼 “평생 함께하고파”
- [왓IS] 허정민, ‘효심이네’ 저격글 사과 “미친X처럼 글 올려..겸허히 수용”
- 결혼 2일차 세븐♥이다해 벌써 위기?..“이 결혼이 맞나 생각”(동상이몽)
- [오피셜] 6월 A매치 부산·대전서 열린다…평가전 일정 최종 확정
- 아이유, 생일 맞아 2억 5000만 원 기부...선한 영향력
- ‘예능 기피’하던 이나영, ‘슈취타’ 출격..무도 이후 11년만
- RYU, 복귀 박차 가한다..."6월 실전 투구 시작"
-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현재 근황은…“서공예 재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