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골프존M’ 광고 모델 전속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리얼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존M'의 광고 모델로 프로골퍼 유현주(29·두산건설)를 발탁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은 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기업으로서 지난 22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웰메이드 게임 골프존M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서비스 이미지 제고 및 효과적인 마케팅 전개를 위해 유현주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리얼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존M’의 광고 모델로 프로골퍼 유현주(29·두산건설)를 발탁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은 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기업으로서 지난 22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웰메이드 게임 골프존M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서비스 이미지 제고 및 효과적인 마케팅 전개를 위해 유현주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골프존M 모델로 발탁된 유현주는 2011년 KLPGA 입회 후 1, 2부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다. 2021년부터 SBS 방송 ‘편먹고 공치리’에 메인 MC로 출연하며 골프 코칭과 입담 넘치는 해설을 보여주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 전속 모델과 아이텍씨앤씨,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두산건설 모델로 활동하는 등 골프 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골프존M 모델 계약 체결로 최초로 게임 업계에서도 브랜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골프존M: 리얼스윙’은 골프존이 새롭게 선보인 글로벌 리얼 골프 게임 서비스로, 스크린골프에서 플레이한 데이터 연동을 지원하며 전세계 주요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실제와 같은 골프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2일 ‘골프존M’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사전등록은 구글플레이 스토어(AOS), 앱 스토어(IOS), 네이버 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사전등록 완료 고객에게는 골프존M에서 사용 가능한 비전 클럽 세트 아이템과 보석 1천 개를, 마켓 사전등록 완료 고객에게는 클럽 뽑기권 5매와 보석 1천 개를 지급한다.
사전등록 기간에 가입한 신규회원을 포함해 골프존 회원에게는 다양한 골프 용품 아이템과 보석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 가입 후 인증글을 작성하면 보석 5백 개를 선물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간 ‘몰래’ 고물상 운영한 경찰관 해임
- 기껏 ‘도로 구멍’ 메웠더니?…伊당국 벌금·원상복구 명령
- “안주 마련해 왔더니”… 함께 술 마시던 2명 숨져 있었다
- 제로칼로리 감미료?…WHO “체중조절, 장기적으론 글쎄”
- 여고생 필로폰 중독시켜 판매 동원…대구 마약상 기소
- “손준호 中공안 조사, 승부조작 아닌 뇌물 혐의” 전언
- 옥상 애정행각 중 20살 여성 추락사…10대 남친 ‘집유’
- 홍준표 “국민 이간질 ‘틀튜버’…너희가 설 곳은 없다”
- 바닷속 캡슐서 74일 ‘신기록’…세월호 때 한국왔던 美교수
- 축구대표 손준호, 中공안에 구금…승부조작 영향 관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