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16주년'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오픈 16주년 기념 '그랜드 애니버서리(Grand Anniversary)'를 진행한다고16일 밝혔다.
2007년 국내 최초로 오픈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명품 라인업과 30여 개 단독 브랜드를 갖춘 쇼핑센터로 성장했다.
행사 기간 중 40여 개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한정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예원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오픈 16주년 기념 ‘그랜드 애니버서리(Grand Anniversary)’를 진행한다고16일 밝혔다.
2007년 국내 최초로 오픈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명품 라인업과 30여 개 단독 브랜드를 갖춘 쇼핑센터로 성장했다.
이번 행사에는 우수고객 초대회, 한정 상품 판매, 건담베이스 및 와인앤모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푸드트럭 페스티벌, 컬러풀 마켓 등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럭셔리 페어를 통해 주요 명품 브랜드의 봄·여름 시즌 상품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행사 기간 중 40여 개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한정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19일부터 29일까지 여주 신륵사 국민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여주 도자기 축제와 연계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상생 협력도 강화한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