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경주, 키즈·시네마 콘셉트 스위트 객실 오픈
정길준 2023. 5. 16. 13:47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경주는 고급 숙박 수요에 맞춰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온천 스파가 가능한 월풀 욕조·LG 스타일러·발뮤다 공기청정기·뱅앤올룹슨 스피커 등 트렌디한 가전을 갖췄다. 내부 인테리어는 천연 무늬목을 사용해 원목의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키즈와 시네마 등 테마가 다양하다.
키즈 객실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복층형 볼풀·미끄럼틀·안전매트를 설치했다. 시네마 객실은 120인치 대형 스크린·음향 장비·리클라이너 등으로 영화관의 경험을 선사한다. 모든 신규 객실은 창밖으로 지역 명소인 보문호수와 함월산이 내다보인다.
야외 공간에는 약 2300평 부지의 정원을 마련했다. 온천수를 활용한 족욕 시설·정자·산책로·분수 등을 조성했다. 한화리조트 경주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급화 전략을 도입한 2016년부터 꾸준히 객실 리모델링을 진행해왔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화리조트 전 지점에 특화 객실과 콘텐츠를 지속해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철기둥’ 김민재, 33년 만 우승 주역→세리에 A 올해의 팀 후보 선정
- ‘효심이네 각자도생’ 방영 전부터 캐스팅 갈등 폭발..제작진 "배우 주장에 유감”[왓IS]
- RYU, 복귀 박차 가한다..."6월 실전 투구 시작"
- 결혼 2일차 세븐♥이다해 벌써 위기?..“이 결혼이 맞나 생각”(동상이몽)
- ‘예능 기피’하던 이나영, ‘슈취타’ 출격..무도 이후 11년만
-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현재 근황은…“서공예 재학 중”
- [왓IS] 유아인, 이번엔 2차 경찰 소환 응했다…“성실히 조사 받을 것”
- ‘추측→공식화’ 故 해수, 더 마음 아픈 비보...“바다의 빛, 따뜻한 사람”
- 새댁 김연아 근황 공개..디올 시계 가격보니 ‘헉’
- [TVis] ‘조선의 사랑꾼’ 최성국 “아내, 9월 출산 예정…태명=추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