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카로드2’ 황제성 "다이어트 절대 안 해, 행복지수 높일 것"

정진영 2023. 5. 16.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빵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 황제성이 프로그램에 대한 진심으로 웃음을 안겼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이하 ‘빵카로드2’) 녹화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서울 종로구 빵지순례를 위해 빵카에 탑승했다.

이동을 하다 황제성은 “빵 맛집이 집 근처에 있는 것도 복이더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 프로그램하면서 다이어트는 절대 안 할 어다. 행복지수를 올리고 싶은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들은 박진이 역시 “이 프로그램 끝나면 다이어트 하라”며 “몸무게 안 재고 있다”고 반응했다. 시즌1을 경험했던 신현준은 “살찐다, (하지만) 프로그램 할 때는 진짜 행복하다”고 공감했다.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이날 종로 빵지순례를 떠나 총 15곳 빵 맛집을 찾아 유명 베이글, 마들렌, 피낭시에 등 각종 빵들과 빙수, 주악, 그릭요거트, 수제 치즈로 만든 디저트까지 섭렵하며 빵 미식회를 펼쳤다.

‘빵카로드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이다.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종로구 빵 맛집을 찾은 ‘빵카로드2’는 17일 오후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에서도 방송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