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EDM 댄스 신곡 '치맥' 오늘(16일) 발표…흥 폭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겸 가수 안소미가 EDM 댄스 신곡 '치맥'으로 돌아온다.
안소미는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치맥'을 발표한다.
신곡 '치맥'은 신나는 EDM 댄스 장르의 곡.
수록곡 '오빠야'는 업템포의 신나는 트로트 곡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안소미 특유의 애교 넘치는 가창이 특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개그우먼 겸 가수 안소미가 EDM 댄스 신곡 '치맥'으로 돌아온다.
안소미는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치맥'을 발표한다.
신곡 '치맥'은 신나는 EDM 댄스 장르의 곡.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가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몸을 저절로 움직이게 만드는 흥겨운 노래다.
이번 곡은 임영웅, 박서진 등과 작업해온 프로듀서 작곡가 날아라야옹이(이창우)의 작품이다.
수록곡 '오빠야'는 업템포의 신나는 트로트 곡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안소미 특유의 애교 넘치는 가창이 특징. 이번 곡은 박현빈의 '앗! 뜨거', 윙크의 '부끄부끄'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김재곤이 작사, 작곡했다. 특히 안소미의 완벽한 소화력에 흡족해 했다는 후문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밌는 가사, 안무가 어우러진 노래로 안소미의 상큼 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16일) 오후 12시 발매.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녹화 중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방송사고, PD·작가까지 경찰서 연행"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딸이에요" 한정원, 이혼 2년 만에 재혼+임신 겹경사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민경훈, 오늘(17일) ♥'아형' PD와 결혼…겹경사까지 '대박' [엑's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