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6월 5일 데뷔 5년만에 첫 정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6월 5일 첫 정규 앨범 '언록 마이 월드'(Unlock My World)를 발표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프로미스나인의 앨범명과 발표 일자가 담긴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정규앨범 '언록 마이 월드'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6월 5일 첫 정규 앨범 ‘언록 마이 월드’(Unlock My World)를 발표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프로미스나인의 앨범명과 발표 일자가 담긴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해당 포스터에선 그룹 로고 모양 패턴으로 화면 잠금이 해제된 뒤 9개의 펜던트가 모두 연결돼 맑은 소리를 내면서 반짝였다. 이는 암호를 의미하는 별 형상에서 착안한 8가지 문양과 그룹명을 상징한다. 정규앨범 ‘언록 마이 월드’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은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 이후 약 1년 만이다. 특히 소속사는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5년만의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멤버들은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기간 공들여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6일 오후 9시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8일부터 25일까지 오피셜 포토, 29일 콘셉트 트레일러, 31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인다. 이어 6월 3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예고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대신 지역명’…외식 가맹점 간판에서도 손절
- "이러다 다 죽어"…김남국 사태에 게임업계만 ‘아우성’
- [5/16(화)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민주당, '김남국 논란'에 다시 계파 갈등…비명 "이재명이 쇄신
- 푸틴에 반역?…와그너 수장, 우크라에 "러군 위치 정보 주겠다" 제안
- "위선 끝판왕 김남국, 버틴다면 의원직 박탈해야"…국민의힘 총공세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