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NEW 싱글 '니편이야' 22일 공개…팬들 관심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이 새 싱글로 팬들과 만난다.
영탁은 16일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싱글 앨범 '니편이야'의 발매 일시를 공개했다.
그는 "오랜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 제목은 '니편이야'입니다. 내 얘기를 충분히 녹였다고 생각이 되고 이 메시지가 내 사람들, 내 편들에게 진심으로 전해지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탁의 새 싱글 '니편이야'는 5월 22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이 새 싱글로 팬들과 만난다.
영탁은 16일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싱글 앨범 '니편이야'의 발매 일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그는 새 싱글을 5월 22일 오후 12시에 발매할 예정이다.
영탁은 자신의 41번째 생일(5월 13일)을 맞이해 유튜브 채널 '탁스튜디오'에서 싱글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그는 "오랜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 제목은 '니편이야'입니다. 내 얘기를 충분히 녹였다고 생각이 되고 이 메시지가 내 사람들, 내 편들에게 진심으로 전해지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영탁의 새 싱글 '니편이야'는 5월 22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사진 = 영탁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황재균, 신혼집이 370억?…"엘리베이터 두 번 갈아타야 해" (프리한 닥터)
- 송일국네 삼둥이들, 벌써 훈남 됐네…대한·민국·만세 근황 '깜짝'
- 공유, 이동욱과 불화설 언급…여자관계로 낚시터 난동?
- 함소원 딸, 벌써 이렇게 컸어?…영어유치원 다니는 근황 공개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