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IS] ‘꽃선비 열애사’ 오늘(16일) 종영… 월화극 1위로 우뚝

박로사 2023. 5. 16. 08: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제공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가 월화극 1위에 올라섰다.

16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5일 방송된 ‘꽃선비 열애사’ 17회는 전국 가구 시청률 4.1%를 기록했다. 지난주 방송된 16회(4.5%)보다는 소폭 하락한 수치다. ‘꽃선비 열애사’는 16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장태화(오만석)은 김시열(강훈)의 손에 죽임을 당했다. 장태화는 피를 토하면서도 “파수꾼, 네놈은 그저 살육의 맛을 잊지 못하는 살인귀일 뿐이다”라며 김시열의 심장에 비수를 꽂아 충격을 일으켰다. 쓰러진 장태화는 “결국 네 손에 죽을 줄 알면서도 널 찾아야 했다. 아들을 잃은 아비의 심정이 그런 것이다”라며 회한 어린 얼굴로 눈을 감았다. 과연 ‘홍시 커플’은 이대로 새드 엔딩을 맞을지, 촌각을 다투는 위급한 순간에 김시열은 끝까지 강산을 도와 대의를 이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 시간대 방영작인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 5회는 3.8%로 자체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다. 장혁, 장나라 주연 tvN ‘패밀리’ 9회는 3.1%로 소폭 상승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