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MV 하이라이트 예고…30일 데뷔

최희재 기자 2023. 5. 16. 08: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6일 공식 SNS에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론칭하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데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6일 공식 SNS에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한적한 마을의 게시판 속 빈티지한 느낌의 전단지가 겹겹이 붙어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세를 내놓은 집이 그려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는 계약이 완료됐다는 의미의 ‘SOLD OUT’ 도장이 찍혀있다.

또한, 팀의 SNS에는 포스터와 함께 “곧 옆집으로 이사 올 거야”(They’ll move in next door soon)라는 당찬 메시지가 게재됐다.

‘옆집 소년들’을 의미하는 팀명에 따라, 멤버들이 이사를 오면서 데뷔 싱글 ‘WHO!’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을 예감케 한다. 오는 17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를 통해 여섯 소년이 들려줄 첫 번째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론칭하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자연스럽고 풋풋한 매력이 담긴 데뷔 콘텐츠로 자신들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드러내고 있다. 지난 12일 공개된 데뷔 싱글 ‘WHO!’ 트레일러 필름은 사랑에 관한 멤버들의 대사가 이어지며 주체할 수 없는 소년들의 설렘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한 편의 청춘 영화가 떠오르는 이 영상은 공개 이틀째인 지난 14일 오전 2시 기준, 유튜브 영화 카테고리 인기 급상승 동영상 6위에 올라 이목을 모았다.

이 외에도 이웃집에서 마주보며 인사하는 듯한 무빙 프로필, 소년들의 집을 테마로 한 온⋅오프라인 콘텐츠까지 친근한 소재로 대중에게 다가가며 데뷔를 향한 스텝을 착실히 밟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데뷔한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