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기피’하던 이나영, ‘슈취타’ 출격..무도 이후 11년만
김혜선 2023. 5. 16. 08:35
배우 이나영이 방탄소년단(BTS)의 유튜브 채널 ‘슈취타’에 출연한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한사코 고사하던 이나영은 ‘무한도전’ 출연 이후 11년 만에 예능에 얼굴을 보였다.
15일 방탄TV 유튜브 채널에는 ‘슈취타’ 11번째 에피소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슈가는 “‘슈취타’는 항상 상상을 뛰어넘는 분들이 와 주신다”며 “진짜 이 분이 나오시느냐”고 놀란 표정으로 물었다.
티저 영상에서 얼굴을 대부분 가린 채 등장한 이나영은 ‘유튜브 콘텐츠는 처음이냐’는 슈가의 질문에 “유튜브 뿐 아니라 제 이야기를 하는 자리는 거의 없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나영은 예능 콘텐츠를 한사코 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나영은 ‘술을 드시냐’는 질문에 “다 사람이다”라며 소탈한 면모를 보였다. 또 자신에 대해서는 “거의 트레이닝복만 입고 다린다”며 “우연히 ‘사람’이라는 노래를 작년에 들었다. 사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했다.
이번 ‘슈취타’ 촬영은 이나영의 4년 만의 복귀작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홍보를 위한 것이다. 이나영은 웨이브 오리지날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에서 토요일 딱 하루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을 연기한다. ‘슈취타’ 이후 예능 출연 계획은 없다는 후문.
‘박하경 여행기’는 오는 24일 공개된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허정민, 유이 KBS 복귀작 저격 “작가가 나 싫다고 까, 못생겨서인가”
- 새댁 김연아 근황 공개..디올 시계 가격보니 ‘헉’
- [TVis] ‘조선의 사랑꾼’ 최성국 “아내, 9월 출산 예정…태명=추석이”
- 송중기 제니 김민희 뜬다! ‘76회 칸영화제’ 오늘(16일) 개막
- [왓IS] 장윤정, 故 해수 애도…“어미 새의 마음으로 품었는데”
- [RE스타] ‘올타임 레전드’ 이효리가 돌아온다
- "프로라고 말하기 창피하다" 강원FC 홈구장 잔디 또 논란
- 이강인 활용법 ‘일부 공개’ 황선홍호, 항저우 AG 콘셉트는 ‘원팀’
- '37년 만의 최고' 롯데의 환상적인 터치···하나둘씩 올라온다
- 태양, ‘나이트폴’ 라이브 클립 영상 공개…브라이언 체이스와 ‘시너지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