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이브레이크, '뷰티풀민트라이프 2023' 헤드라이너로서 남다른 존재감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브레이크가 '뷰민라' 헤드라이너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주말 '뷰티풀민트라이프2023'(이하 뷰민라) 페스티벌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국민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대세 밴드 LUCY의 헤드라이너 발탁은 관객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웅장한 분위기의 'HOT FRESH'로 무대를 시작, 대표곡 '들었다 놨다', '좋다' 등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데이브레이크가 '뷰민라' 헤드라이너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주말 '뷰티풀민트라이프2023'(이하 뷰민라) 페스티벌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뷰민라'는 지난 주말(13일, 14일)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열렸다. 특히 국민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대세 밴드 LUCY의 헤드라이너 발탁은 관객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웅장한 분위기의 'HOT FRESH'로 무대를 시작, 대표곡 '들었다 놨다', '좋다' 등을 선보였다. 멤버들의 독보적인 연주 실력과 능숙한 무대 매너는 관객들로부터 큰 감탄을 받았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8월 중에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사진 = 엠피엠지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갈등 사실이다…제작진도 눈치"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딸이에요" 한정원, 이혼 2년 만에 재혼+임신 겹경사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장윤정, 딸 하영 고집에 두통 호소 "저 신발 멀미 난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