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놀이공원이 반값… 매달 바뀌는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선택하는 '달달초이스'와 혜택의 중복이용이 가능한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한 혜택을 주는 '달달찬스'까지 3가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매월 15일쯤부터 말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선택하는 ‘달달초이스’와 혜택의 중복이용이 가능한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한 혜택을 주는 ‘달달찬스’까지 3가지다.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 테마파크, 쇼핑에 집중한 20여개 인기 제휴 브랜드와 달.달.혜택을 준비했다. ‘달달초이스’는 빕스 35%(15~19일), 더플레이스 35%(15~21일), 도미노피자 50%(온라인 방문포장), 이차돌 1만원, 파리바게뜨 4000원, 뚜레쥬르 1000원당 300원(15~16일), 배달의민족 최대 2만원, 어바웃펫 5000원 할인 등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달달스페셜’은 에버랜드 45%(동반 3인 20%), 서울랜드 50%(동반 2인 4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이월드 50%(동반 3인 30%), 메가박스 오리지날 팝콘L 1000원 쿠폰, CU 백종원 도시락 3종 50%, 그리팅 2만원 할인, 신세계 포인트 최대 5000점 랜덤쿠폰, 할리스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을 준비했다. ‘달달찬스’는 추첨으로 메가박스 가족 영화, 디즈니·픽사 ‘엘리멘탈’ 예매권, 스타벅스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달 무려 53번, 세지는 강도… ‘동해 큰지진’ 불안 확산
- 의원님은 장어·갈비, 학생은 카레…“먹는 거로 차별하나”
- 동해 뒤흔든 4.5 지진 “머리까지 울려” “다시 못 잤다”
- 골목길서 뛰어든 아이 차에 치어 숨져…운전자 ‘무죄’
- 우영우처럼…자폐성 장애학생 능력 찾아 키워준 선생님
- 최강욱은 알았나…“김남국 ‘짤짤이’는 ‘코인’ 말한 것”
- “7월 사흘 빼고 비?”…쫙 퍼진 날씨예보, 기상청 답변은
- ‘스폰만남’ 9.2억 받고 5.3억 세금… 소송 냈다 패소
- 멋, 멋지다… 마이바흐·벤틀리·롤스로이스 전기차 온다
- 전기·가스요금 내일부터 오른다…월 3천~4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