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론칭 2년 반 만에 누적 매출 900억원 돌파

2023. 5. 16.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본셀


㈜블랑두부의 누본셀이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3년 연속이다.

2018년 설립된 블랑두부는 화장품에 기반을 둔 토털 뷰티 전문 기업이다. 17만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누본셀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기획에서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다. 누본셀만의 시그니처 제품들은 홈쇼핑에서 출시할 때마다 매회 조기 품절 및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론칭 2년 반 만에 누적 매출 900억원을 돌파한 비결이다.

누본셀의 모든 제품은 현재 높은 판매액을 기록 중이다. ▶누적 70만 장이 팔린 누본셀 마스크팩 ▶누적 10만 개 완판을 기록한 동키밀크 콜라겐크림 ▶누적 25만 개가 완판된 블랑파워앰플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은 피부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피부톤 개선 효과에 대한 소비자의 호평이 잇따르며 홈쇼핑에서 3회 연속 조기 매진됐다.

누본셀은 올해 해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넓힌다. 일본과 중국에 수출을 시작했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수출국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블랑두부 관계자는 “3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전 직원이 보람을 느낀다”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소통하는 브랜드답게 지속해서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