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합성보존료·감미료·착향료‘3무’인증받아

2023. 5. 16.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린 알로에

그린알로에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0년 연속이다.

그린알로에의 모든 제품에는 중국산 원료가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 아울러 차별화된 원료를 엄선해 사용하고, 높은 함량으로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데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그린알로에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이유다.

그린알로에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를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는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적용해 함유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성 원료도 국제심포지엄과 식약처를 통해 검증받은 천연 원료를 함유함으로써 건강기능식품의 명품화를 구현한다. 모든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도 받았다.

알로에에 함유된 면역다당체 성분은 인체의 면역세포와 피부성장세포를 활성화하고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성분이다. 그린알로에는 순수 알로에 성분만으로 면역다당체 함량을 극대화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그린알로에 홍삼제품은 면역력 향상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하고 음·양·기·혈의 조화를 돕는 17가지 귀한 전통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합성부형제를 전혀 함유하지 않은 프리미엄급으로 출시해 주목받았다.

그린알로에는 진화한 식품 제형도 선보였다. 식물성 연·경질 캡슐을 적용해 기능에 맞춰 식품군을 세분화했다. 또한 영업 중심의 기업 구조에서 벗어나 내근직 사원제를 도입, 여성 일자리를 창출했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10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더욱 믿고 찾을 수 있는 알로에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