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블록 모양 디자인과 독특한 색상 호평받아

2023. 5. 16.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버너

주식회사 서번트가 운영하는 브랜드 블럭버너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휴대용 가스버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블럭버너는 장난감 블록 모양의 디자인과 독특한 색상으로 출시되자마자 소비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그우먼 이국주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이 방송된 뒤 ‘이국주 버너’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블럭버너는 가스버너 업계에 뛰어든 지 1년 만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 업계 최초로 비스포크 모델을 출시한 것. 고객은 버너의 색상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라벤더, 민트, 피치 등으로 다양하다. 품질 관리에도 철저하다. 전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며, 작은 사이즈임에도 고화력 화구를 장착해 야외 캠핑 시 활용하기 좋다. 크기도 미니, 슬림, 일반 등이 있다.

정미선 대표는 “블럭버너가 휴대용 가스버너 부문에서 대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개성 있는 버너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