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 진출 실패' 토트넘, 쿨루셉스키 완전 영입 결정... '이적료 500억' 낮출 수 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훗스퍼가 데얀 쿨루셉스키를 완전 영입할 전망이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15일(한국시간) 'AP통신'을 인용해 "토트넘이 올 여름 쿨루셉스키 완전 영입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토트넘의 올 시즌 4위 진입이 좌절되면서 쿨루셉스키의 미래도 미궁에 빠졌다.
그럼에도 토트넘은 쿨루셉스키 완전 영입을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토트넘훗스퍼가 데얀 쿨루셉스키를 완전 영입할 전망이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이 좌절됐음에도 영입을 원하고 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15일(한국시간) 'AP통신'을 인용해 "토트넘이 올 여름 쿨루셉스키 완전 영입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쿨루셉스키는 스웨덴 출신 측면 공격수다. 작년 1월 18개월 임대로 유벤투스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해 곧바로 좋은 활약을 보여줬다. 지난 시즌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18경기에 나서 5골 8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UCL 진출에 기여했다.
올 시즌은 히샤를리송의 영입과 함께 비교적 출전 시간이 줄었다. 2골 6도움을 기록 중이지만 지난 시즌만큼은 활약하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토트넘 잔류도 불투명했다. 토트넘으로 이적할 당시 UCL 진출을 전제로 3,500만 유로(약 509억 원)에 완전 이적 조건이 삽입됐다. 그러나 토트넘의 올 시즌 4위 진입이 좌절되면서 쿨루셉스키의 미래도 미궁에 빠졌다.
그럼에도 토트넘은 쿨루셉스키 완전 영입을 결정했다. 다만 이적료를 조금이라도 낮추길 원한다. 현재 유벤투스와 협상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벤투스 역시 쿨루셉스키를 다시 데려오는데 큰 미련이 없어 이적료를 조정할 가능성도 충분하다.
토트넘의 새 감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올 시즌은 라이언 메이슨 감독 대행 체제로 보내며 새 감독을 물색하고 있지만 적임자를 찾지 못했다. 최근까지 연결된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 선임 역시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단 토트넘은 선수단 유지에 집중하고 있다. 쿨루셉스키를 비롯한 핵심 멤버들을 모두 잔류시킨 뒤 새로운 감독에게 선수단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라리가.1st] '바르사 고마워!' 마요르카, 4경기 앞두고 잔류 확정... 저예산 팀이 이뤄낸 성과 - 풋
- [단독] 최강희 감독, '승부조작 파동' 산둥 부임 초읽기… 쇄신 맡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K리그.1st] 1위 다웠던 울산,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서울... 2만 6천 명 앞 '명승부' - 풋볼리스트(FOO
- [포토] 훈련에 집중하는 U-24 대표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항저우 향한 담금질 시작' U-24 대표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