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꿈의 무대 ‘드림콘서트’ 오른다..27일 출격
김지혜 2023. 5. 15. 18:23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꿈의 무대인 ‘드림콘서트’에 출격한다.
MBC ‘소년판타지’측은 15일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오는 27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29회 드림콘서트’ 라인업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시그니처 송 ‘판타지’(FANTAS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제29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많은 팬들을 가까이서 만나는 만큼, 화려하고도 남다른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를 구성해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소년판타지’의 소년들을 만나볼 수 있는 ‘드림콘서트’의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온라인 생중계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외 팬들은 플랫폼 ‘LAVATA’를 통해 ‘드림콘서트’ 중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29회 드림콘서트’는 오는 27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 곧, 죽습니다’ 측, 촬영 중 막말 논란에 사과 “불쾌감 드려 죄송” [공식]
- “결혼준비 걸림돌은 아내”..빨강남편 발언에 한상진 ‘경악’ (당결안)
- [왓IS] 경찰 ‘출석 거부’ 유아인에 뿔났다..“수사 거부 시 체포 고려”
- 日 쟈니스, 미성년자 성착취 공식 사과…사실인정은 회피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교복 치마 올리고 도망”
-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은 사회적 유부녀”…김지민 “최악이다”
- ‘틴탑 탈퇴’ 캡, 벌초 전문가로 일상...“연락 달라, 무료는 아냐”
- 어머니 마리안 하늘로 보낸 커쇼...17일 미네소타전 눈물의 등판
- ‘불타는 트롯맨 우승’ 손태진, 5개 국어 능력까지...K트롯 세계화 선두주자
- ‘택배기사’ 조의석 감독 “김우빈 흡연장면 100% CG였다” 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