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의장' 방시혁, 어려진 근황…BTS 슈가 응원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이자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방시혁이 슈가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방시혁은 "With agustd(어거스트디와 함께)"라는 글과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시혁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 함께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방시혁은 슬림해진 모습과 함께 더욱 좋아진 혈색을 자랑해 팬들의 열광을 불러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프로듀서이자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방시혁이 슈가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방시혁은 "With agustd(어거스트디와 함께)"라는 글과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시혁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 함께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방시혁은 이어 "Congratulations on #agustdtour"라고 덧붙이며 'AgustD'라는 랩네임으로 솔로 활동 및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인 슈가를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시혁은 그룹 방탄소년단을 이끌며 '방탄소년단의 아버지', '힛맨뱅' 등의 별명을 얻으며 전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라이브 방송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방시혁을 언급하며 "살 건강하게 빼셨으면 좋겠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등 방시혁의 다이어트를 응원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방시혁은 슬림해진 모습과 함께 더욱 좋아진 혈색을 자랑해 팬들의 열광을 불러 일으켰다.
방탄소년단의 팬덤을 비롯한 국내외 네티즌들은 "힛맨뱅 뭔가 더 어려지셨어요", "젊어지시고 혈색도 좋아요", "아들 옆에서 행복한 아빠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가(AgustD)는 월드투어 'Agust D TOUR'를 진행 중이다.
사진 = 방시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해수, 유서 남기고 사망…향년 29세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장윤정, 딸 하영 고집에 두통 호소 "저 신발 멀미 난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딸이에요" 한정원, 이혼 2년 만에 재혼+임신 겹경사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