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이서연, 김병철 비밀 알고 충격 “더 까불어봐”
박로사 2023. 5. 15. 17:56
배우 이서연이 아역배우 출신다운 연기 내공을 드러냈다.
이서연은 JTBC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친구였던 최은서(소아린)가 자신과 배다른 자매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배신감에 오열하며 모두를 먹먹하게 만들었다.
앞선 7회 방송에서 서이랑은 아빠 서인호(김병철)에게 미대 입시를 들켜 거실에 무릎 꿇은 채로 아빠와 대치했다.
이랑은 인호에게 자신을 기만한다며 된통 혼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강단 있는 눈빛으로 “그때도 충분히 얘기했었어요. 미대 가고 싶다고”라며 똑 부러지는 주장을 펼쳤다.
이랑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인호의 이중생활까지 맞닥뜨렸다. 친구인 줄 알았던 최은서가 진실을 폭로하려고 일부러 자리를 마련했고, 이랑은 그곳에서 자신과 은서가 서로 배다른 자매라는 것을 알게 됐다.
감당할 수 없었던 이랑은 그 자리를 박차고 나와 밤거리를 정처 없이 걸으며 오열했다. 이서연은 아직 어린 고등학생이 감당하기 힘든 현실을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통해 선보였다. 아역배우 출신다운 연기 내공이 빛나는 장면이었다.
외도가 밝혀진 뒤, 은서와 이랑은 미술 학원에서 마주쳤다. 이랑은 자신을 협박하는 은서를 향해 “우리 아빠가 너네 아빠라며. 괜찮겠어? 엄마는 불륜녀. 아빠도 불륜남. 너는 불륜커플의 딸”이라고 말하는 등 서로에게 날을 세워 긴장감을 더했다.
이랑은 한 단계 더 성숙해져갔다. 미술 학원에서 또다시 마주친 은서와는 몸싸움 또한 마다하지 않았다. 이랑은 “한 번만 더 까불어봐”라고 은서에게 살벌한 경고를 날리며 전면전을 선포, 앞으로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이목이 집중됐다.
이서연은 철없는 고등학생인 듯했으나 막상 가족에게 닥친 위기 상황 속 성숙하고 강단 있는 모습의 열연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냈다.
JTBC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 곧, 죽습니다’ 측, 촬영 중 막말 논란에 사과 “불쾌감 드려 죄송” [공식]
- “결혼준비 걸림돌은 아내”..빨강남편 발언에 한상진 ‘경악’ (당결안)
- [왓IS] 경찰 ‘출석 거부’ 유아인에 뿔났다..“수사 거부 시 체포 고려”
- 日 쟈니스, 미성년자 성착취 공식 사과…사실인정은 회피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교복 치마 올리고 도망”
-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은 사회적 유부녀”…김지민 “최악이다”
- ‘틴탑 탈퇴’ 캡, 벌초 전문가로 일상...“연락 달라, 무료는 아냐”
- 어머니 마리안 하늘로 보낸 커쇼...17일 미네소타전 눈물의 등판
- ‘불타는 트롯맨 우승’ 손태진, 5개 국어 능력까지...K트롯 세계화 선두주자
- ‘택배기사’ 조의석 감독 “김우빈 흡연장면 100% CG였다” 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