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이서연, 父김병철 이중생활에 충격…오열 연기로 ‘몰입도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에서 배우 이서연이 엄청난 진실을 마주했다.
이서연은 최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친구였던 최은서(소아린 분)가 자신과 배다른 자매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배신감에 오열하는 서이랑 캐릭터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친구인 줄 알았던 최은서가 진실을 폭로하려고 일부러 자리를 마련했고, 이랑은 그곳에서 자신과 은서가 서로 배다른 자매라는 것을 알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 차정숙’에서 배우 이서연이 엄청난 진실을 마주했다.
이서연은 최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친구였던 최은서(소아린 분)가 자신과 배다른 자매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배신감에 오열하는 서이랑 캐릭터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앞선 7회 방송에서 서이랑은 아빠 서인호(김병철 분)에게 미대 입시를 들켜 거실에 무릎 꿇은 채로 아빠와 대치했다. 이랑은 인호에게 자신을 기만한다며 된통 혼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강단 있는 눈빛으로 “그때도 충분히 얘기했었어요. 미대 가고 싶다고. 아빤 답정너였잖아”라며 똑 부러지는 주장을 펼쳤다.
이랑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인호의 이중생활까지 맞닥뜨렸다. 친구인 줄 알았던 최은서가 진실을 폭로하려고 일부러 자리를 마련했고, 이랑은 그곳에서 자신과 은서가 서로 배다른 자매라는 것을 알게 됐다.
감당할 수 없었던 이랑은 그 자리를 박차고 나와 밤거리를 정처 없이 걸으며 오열했다. 이서연은 아직 어린 고등학생이 감당하기 힘든 현실을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통해 표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외도가 밝혀진 뒤, 은서와 이랑은 미술 학원에서 마주쳤다. 이랑은 자신을 협박하는 은서를 향해 “우리 아빠가 너네 아빠라며. 괜찮겠어? 엄마는 불륜녀. 아빠도 불륜남. 너는 불륜커플의 딸”이라고 말하는 등 서로에게 날을 세워 긴장감을 더했다.
이랑은 한 단계 더 성숙해져 갔다. 미술 학원에서 또다시 마주친 은서와는 몸싸움 또한 마다하지 않았다. 이랑은 “한 번만 더 까불어봐”라고 은서에게 살벌한 경고를 날리며 전면전을 선포,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이목이 집중됐다.
이서연은 철없는 고등학생인 듯했으나 막상 가족에게 닥친 위기 상황에서는 성숙하고 강단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선 끝판왕 김남국, 버틴다면 의원직 박탈해야"…국민의힘 총공세
- "다 죽게 생겼다"…이재명 지도부 성토장 된 민주당 쇄신의총
- 두산에너빌리티, 신한울 3∙4 주기기 제작 착수…올해 2200억 규모 발주
- 살려달라던 정유라 "무섭다, 9원 또 보내면 고발할 것"
- "몇천원? 납득이 잘"…김남국 밝힌 '상임위 중 코인 거래액'에 김어준도 당황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