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일본 팬 콘서트’ 인원 초과에..SNS서 티켓 거래 “자제 부탁”
김지혜 2023. 5. 15. 15:57
MBC ‘소년판타지’의 일본 팬 콘서트 인기에 ‘플미 티켓’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소년판타지’ 측은 15일 최근 7월 9일 개최되는 팬 콘서트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티켓을 구매해 되파는 ‘플미 티켓 거래’를 염려하며 부정 티켓 거래 자제를 당부했다. ‘플미 티켓’이란 프리미엄 티켓’의 준말로, 원래 가격에 웃돈을 붙여 불법적으로 거래되는 티켓을 의미한다.
5000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될 ‘소년판타지’ 팬 콘서트는 1차 티켓 예매에 1만 2000 명이 몰리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있다. 또한 선예매에 대한 높은 입금률로 뜨거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국내 역시 ‘소년판타지’의 인기는 남다르다. 5월 1주차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국내외 참가자들을 향한 ‘원픽’ 투표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는 오는 6월 1일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 네이버를 통해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을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결혼준비 걸림돌은 아내”..빨강남편 발언에 한상진 ‘경악’ (당결안)
- [왓IS] 경찰 ‘출석 거부’ 유아인에 뿔났다..“수사 거부 시 체포 고려”
- 어머니 마리안 하늘로 보낸 커쇼...17일 미네소타전 눈물의 등판
- 日 쟈니스, 미성년자 성착취 공식 사과…사실인정은 회피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교복 치마 올리고 도망”
-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은 사회적 유부녀”…김지민 “최악이다”
- ‘틴탑 탈퇴’ 캡, 벌초 전문가로 일상...“연락 달라, 무료는 아냐”
- ‘불타는 트롯맨 우승’ 손태진, 5개 국어 능력까지...K트롯 세계화 선두주자
- ‘택배기사’ 조의석 감독 “김우빈 흡연장면 100% CG였다” ①
- “성실히 조사받겠다”던 유아인의 불성실 [IS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