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출시

정길준 2023. 5. 15.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제품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소재·디자인과 '엣지 라이팅'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간이 지나도 변형∙변색이 적은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엣지 라이팅은 '따뜻한' '내추럴' '시원한' 컬러 중 원하는 무드로 컬러를 조절할 수 있다. 조도 센서가 알아서 밝기를 맞춘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2배 넓어진 '와이드 무풍' 냉방 기능으로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냉방을 보장한다. 일반 운전 대비 소비 전력을 최대 61% 아낄 수 있다.

극세필터와 PM 1.0 필터, 탈취필터가 3단계에 걸쳐 공기 질을 청정하게 관리한다. 항화구리 항균·PM 1.0 살균·UV 살균 기능으로 유해 세균을 99% 이상 항균·살균한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내추럴 화이트 색상으로, 이날부터 삼성스토어와 가전양판점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31일 정식 출시한다. 출고가는 냉방 면적에 따라 404만~1260만원이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