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월 쯤"…박수홍·최성국, 54세 아빠는 누구?→태아 심장 소리까지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과 최성국 중 한 명이 임신을 발표한다.
15일 방송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이하 '사랑꾼')은 방송에 앞서 '사랑꾼 임신 발표!? 유아차 내기의 승자는?'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우선 영상에는 '먼저 임신한 사람에게 유아차를 사 주자'며 임신 내기를 하는 박수홍과 최성국, 사랑꾼들의 대화가 담겼다.
'조선의 사랑꾼' 측은 아기의 심장박동 소리를 공개하며 출연자 중 임신한 부부가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과 최성국 중 한 명이 임신을 발표한다.
15일 방송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이하 '사랑꾼')은 방송에 앞서 '사랑꾼 임신 발표!? 유아차 내기의 승자는?'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우선 영상에는 '먼저 임신한 사람에게 유아차를 사 주자'며 임신 내기를 하는 박수홍과 최성국, 사랑꾼들의 대화가 담겼다. 박수홍은 "내기하자. 유아차 진짜 비싸다"며 감탄했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오나미가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조선의 사랑꾼' 측은 아기의 심장박동 소리를 공개하며 출연자 중 임신한 부부가 있다고 전했다.
임라라와 박경림은 "진짜냐", "대박이다"라며 소리를 지르고 기쁨을 표했다.
방송에는 '54세, 드디어 늦둥이 아빠가 되다'라며 박수홍과 최성국 중 한 사람이 아빠가 된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한다.
박수홍은 "이 이야기를 먼저 들어봐라. 10월 정도면…"이라고 덧붙였고 최성국 또한 "9월 정도거든요"라며 더욱 호기심을 유발한다.
아빠가 된 주인공은 15일 오후 10시에 '조선의 사랑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명품 가방 선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좋다♥"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이승기 해명하느라 바빴는데…♥이다인, 침묵 끝 미모 자랑 [엑's 이슈]
- 홍성기, SNS로 ♥이현이 저격…"네 소식을 기사로 접해" 폭발 (동상이몽2)
- 봉태규 "둘째 딸, 외국 사람인가?" 육아 고충 토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