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더 게임 출시 ‘D-3’…테이크원컴퍼니 "사전예약 특전 재화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오는 18일 구글·애플 양대 앱 마켓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SNG 장르로, 게임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를 성장시키는 내용이다.
이 게임은 ▲독점 실사 포토 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를 매니지먼트하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와 소통하는 '블랙핑크월드'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오는 18일 구글·애플 양대 앱 마켓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SNG 장르로, 게임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를 성장시키는 내용이다. 이 게임은 ▲독점 실사 포토 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를 매니지먼트하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와 소통하는 ‘블랙핑크월드’로 구성돼 있다.
블랙핑크의 독점 실사 콘텐츠와 3D 아바타가 어우러진 고퀄리티 캐주얼 게임으로, 블랙핑크의 팬덤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 유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테이크원컴퍼니 측은 "블랙핑크 팬과 캐주얼 게임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다량의 블랙핑크 독점 실사 콘텐츠와 3D 아바타 게임을 적극 활용한 게임으로, 지금까지의 엔터테인먼트 IP 게임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했다.
YG 측은 "블랙핑크가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제작에 참여한 프로젝트가 마침내 공개된다"며 "멤버들이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의 OST와 뮤직비디오는 향후 게임 내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독점 실사가 담긴 쿠폰 카드 등 게임 굿즈 상품도 출시 준비 중이다. 게임은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에서 의상과 포토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재화가 증정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 권고 따르겠다"던 김남국 탈당, 코인 안 팔아도 되나
- 美, 'K반도체 붕괴=글로벌 공급망 공멸' 기억해야[기자수첩-산업IT]
- CU, ‘사과’ 전 상품 애플페이로 결제하면 20% 할인 이벤트
- [5/15(월)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다 죽게 생겼다"…이재명 지도부 성토장 된 민주당 쇄신의총 등
- ‘연일 초특가’ 마트‧편의점과 쿠팡의 엇갈린 성적표 왜?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이재명 위증교사'도 1주일 앞으로…누구 말이 맞는 것일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