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 에스터 감독·호아킨 피닉스·A24의 만남…'보 이즈 어프레이드' 7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스튜디오 디에이치엘는 15일 '보 이즈 어프레이드' 개봉 일정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유전', '미드 소마'의 아리 에스터 감독과 호아킨 피닉스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에 대해 "10년 동안 구상한, 나의 개성과 유머가 고스란히 담긴 가장 나다운 작품" 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스튜디오 디에이치엘는 15일 '보 이즈 어프레이드' 개봉 일정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유전', '미드 소마'의 아리 에스터 감독과 호아킨 피닉스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엄마를 만나러 가야 하는 보(호아킨 피닉스 분)의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을 그린다. A24가 제작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편집증을 앓고 있는 주인공 보의 다양한 연대기를 담고 있다. 똑같이 그레이 실크 잠옷을 입은 10대 시절의 보부터 나이가 든 보의 모습까지 다른 시간대의 4명의 보를 담고 있는 메인 포스터는 보의 기이한 여정을 궁금하게 만든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에 대해 "10년 동안 구상한, 나의 개성과 유머가 고스란히 담긴 가장 나다운 작품" 이라고 밝힌 바 있다. A24는 이 작품에 역대 최고 제작비를 투입했다.
한편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호아킨 피닉스 외패티 루폰, 네이단 레인, 에이미 라이언이 출연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 권고 따르겠다"던 김남국 탈당, 코인 안 팔아도 되나
- 美, 'K반도체 붕괴=글로벌 공급망 공멸' 기억해야[기자수첩-산업IT]
- CU, ‘사과’ 전 상품 애플페이로 결제하면 20% 할인 이벤트
- [5/15(월)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다 죽게 생겼다"…이재명 지도부 성토장 된 민주당 쇄신의총 등
- ‘연일 초특가’ 마트‧편의점과 쿠팡의 엇갈린 성적표 왜?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