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 새롭게 탄생한 인어공주 에리얼과 에릭 왕자…"더 진취적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인어공주'(롭 마샬)가 새롭게 태어난 캐릭터와 스토리로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인어공주'(롭 마샬)가 새롭게 태어난 캐릭터와 스토리로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다.
아카데미상 6개 부문을 수상한 '시카고'에 이어 '숲속으로', '메리 포핀스 리턴즈' 등의 작품으로 뮤지컬 영화계의 거장으로 자리매김한 롭 마샬 감독과 '라이프 오브 파이'에서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는 이야기를 선보인 각본가 데이빗 매기가 '인어공주'를 전 세대가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새롭게 탈바꿈시켰다.
먼저 인어공주 에리얼을 한층 더 진취적이고 주체적인 모습의 캐릭터로 재탄생시켰다.
이에 '인어공주'의 총괄 제작자인 제프리 실버는 "이 영화의 주제는 이 시대에 매우 중요한 우리가 다른 사람과 다른 문화를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대한 것, 세상에 존재하는 편견과 선입견을 위한 것이다"라며 에리얼이 자신이 속한 세상의 편견을 넘어 더 넓은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용감한 도전을 그려낼 것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에릭 왕자 역시 더욱 입체적인 캐릭터로 다시 태어났다. 제작자 존 드루카는 "우리는 영화의 범위와 깊이를 늘려서 더 완전한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을 찾고자 했다. 그래서 우리는 에릭 왕자가 에리얼과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고 있다는 그만의 스토리를 만들었다"며 변화된 에릭 왕자의 캐릭터에 대해 밝혔다.
'인어공주'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봉태규 "둘째 딸, 외국 사람인가?" 육아 고충 토로
- 트와이스 다현, 횟집에서 서빙 알바…손님들 입틀막
- 홍성기, SNS로 ♥이현이 저격…"네 소식을 기사로 접해" 폭발 (동상이몽2)
- 이승기 해명하느라 바빴는데…♥이다인, 침묵 끝 미모 자랑 [엑's 이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