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5월 쪽방촌 도시락 봉사 진행 "세상에서 가장 쉬운 건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5월 쪽방촌 봉사를 진행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모임은 지난 11일과 13일에 걸쳐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눔모임은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기념해 쪽방촌 이웃들을 위한 도시락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아픔과 외로움의 고통으로 힘든 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길 바란다"며 "이에 쪽방촌의 이웃들을 향한 발걸음을 떼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5월 쪽방촌 봉사를 진행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모임은 지난 11일과 13일에 걸쳐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눔모임은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기념해 쪽방촌 이웃들을 위한 도시락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아픔과 외로움의 고통으로 힘든 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길 바란다"며 "이에 쪽방촌의 이웃들을 향한 발걸음을 떼었다"고 전했다.
이에 이들은 조리 과정에서도 남다른 세심함을 보이는 등 정성을 다했다.
특히 매달 멀리 대전에서 올라와 나눔을 실천하는 바리스타 팬이 '대전부르스 찰떡'을 가져와 봉사하는 분들에게 나누어 눈길을 끌었다.
'영웅시대' 나눔모임은 매월 150만 원을 후원하며, 이렇게 총 5700만 원 상당의 후원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렵고 연로한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태규 "둘째 딸, 외국 사람인가?" 육아 고충 토로
- 홍성기, SNS로 ♥이현이 저격…"네 소식을 기사로 접해" 폭발 (동상이몽2)
- 트와이스 다현, 횟집에서 서빙 알바…손님들 입틀막
- 김준호♥김지민, 공개 열애의 끝은?…'결혼' 세븐♥이다해에 "먼저 가" [엑's 이슈]
- 이승기 해명하느라 바빴는데…♥이다인, 침묵 끝 미모 자랑 [엑's 이슈]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