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결혼 3개월됐는데…"♥남편에 사랑한단 말 들어본 적 없어" (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신부' 서인영이 반전 폭로를 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스페셜 MC로 지난 2월 깜짝 결혼을 하며 새신부가 된 서인영이 출연했다.
"저희가 표를 끊어놨는데 취소했다. 지금 오빠 회사가 정신이 없어가지고"라고 해명하는 서인영에 규현은 "옳다구나"라며 마음대로 서인영 부부의 '걸환장' 출연 소식을 혼자 결정짓고는 신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새 신부' 서인영이 반전 폭로를 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스페셜 MC로 지난 2월 깜짝 결혼을 하며 새신부가 된 서인영이 출연했다.
"한창 신혼생활에 푹 빠져있을 것 같은데"라는 박나래의 말에 서인영은 "아직까지 뭔가 아리송하다. 깨소금도 아니고, 안 행복한 것도 아니고. 왜냐하면 사랑한다는 말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진짜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심지어 신혼여행조차 가지 않았다고. "저희가 표를 끊어놨는데 취소했다. 지금 오빠 회사가 정신이 없어가지고"라고 해명하는 서인영에 규현은 "옳다구나"라며 마음대로 서인영 부부의 '걸환장' 출연 소식을 혼자 결정짓고는 신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태규 "둘째 딸, 외국 사람인가?" 육아 고충 토로
- 홍성기, SNS로 ♥이현이 저격…"네 소식을 기사로 접해" 폭발 (동상이몽2)
- 트와이스 다현, 횟집에서 서빙 알바…손님들 입틀막
- 김준호♥김지민, 공개 열애의 끝은?…'결혼' 세븐♥이다해에 "먼저 가" [엑's 이슈]
- 박나래 "女 연예인들은 다 이렇게 해요"…치명적 '웅산' 변신 (놀토)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