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헬스장서 부부싸움? "나가서 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의 조언에 버럭했다.
촬영하다 사라진 남편 이규혁이 등장하자 손담비는 "왜 안찍냐" 물었고 이규혁은 "난 감독"이라고 답했다.
손담비는 "감독은 알게 뭐냐, 지금은 내 남편"이라고 핀잔했다.
이어 이규혁은 손담비의 운동을 보고 "반동으로 하면 안 된다"고 조언했고 손담비는 "선생님이 맞다는데 오빠가 왜 뭐라 하느냐"며 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의 조언에 버럭했다.
지난 11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다이어트: VLOG ep.1 웨이트 트레이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앞서 손담비는 "운동 미친 듯이 할 거야"라고 한 선언을 위해 헬스장을 찾았다. 스트레칭을 하며 몸을 푼 손담비는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다. 헬스 트레이너는 손담비의 운동을 코치하면서 유튜브 촬영도 도왔다.
트레이너는 손담비에게 "매번 다이어트 (인생)이긴 하다. 살이 많으신 편은 아닌데 근육량이 적으시다. 근육이 잘 안붙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그래도 진짜 많이 좋아지셨다"고 평가했다.
촬영하다 사라진 남편 이규혁이 등장하자 손담비는 "왜 안찍냐" 물었고 이규혁은 "난 감독"이라고 답했다. 손담비는 "감독은 알게 뭐냐, 지금은 내 남편"이라고 핀잔했다.
이어 이규혁은 손담비의 운동을 보고 "반동으로 하면 안 된다"고 조언했고 손담비는 "선생님이 맞다는데 오빠가 왜 뭐라 하느냐"며 따졌다. 트레이너는 "여기서 부부싸움 하시면 안 된다. 나가서 하셔라"라고 중재했다.
손담비는 "말라서 갈라지는 근육을 좋아한다. 좀 더 식단을 조절해야 할 것 같다"고 이야기하자 트레이너는 "결국은 술을 좀 적게 드시면 되는 거긴 한다"고 조언했다.
손담비가 경악한 표정을 짓자 트레이너는 "쉽지 않다"고 동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태규 "둘째 딸, 외국 사람인가?" 육아 고충 토로
- 트와이스 다현, 횟집에서 서빙 알바…손님들 입틀막
- 김준호♥김지민, 공개 열애의 끝은?…'결혼' 세븐♥이다해에 "먼저 가" [엑's 이슈]
- 박나래 "女 연예인들은 다 이렇게 해요"…치명적 '웅산' 변신 (놀토)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