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17세 연하' ♥류필립과 당당 키스…"이 XX 춤 좀 늘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와 류필립이 '아이엠'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미나는 "이XX 춤 좀 늘었다고 이제 센터에서 춰버리네?"라는 글과 함께 남편 류필립과 함께한 아이브의 '아이엠(I am)'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류필립은 현역 가수답게 표정 연기도 보여줬고, 미나 역시 52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몸매와 춤 실력을 선보였다.
한편, 미나와 류필립은 지난 2018년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가수 미나와 류필립이 '아이엠'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미나는 "이XX 춤 좀 늘었다고 이제 센터에서 춰버리네?"라는 글과 함께 남편 류필립과 함께한 아이브의 '아이엠(I am)'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브의 '아이엠'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류필립은 현역 가수답게 표정 연기도 보여줬고, 미나 역시 52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몸매와 춤 실력을 선보였다. 또 두 사람은 영상 말미, 키스를 하는 모습도 가감없이 보여주는 당당함을 보이기도 했다.
센터를 차지한 류필립은 "자긴 이제 내 백댄서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하지만 미나는 "헐ㅋㅋ 춤 선생님한테 뭔 소리"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누리꾼들은 남편을 '이 XX'라고 지칭하는 미나에 놀라움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미나는 "남편이 썼어요"라고 유쾌하게 해명했다.
한편, 미나와 류필립은 지난 2018년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사진 = 미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로트 가수 A씨, SNS 댓글 기능 차단…경찰 "유서 발견" [엑's 이슈]
- 박나래 "女 연예인들은 다 이렇게 해요"…치명적 '웅산' 변신 (놀토)
- 서태지가 몰던 전설의 슈퍼카, 중고 매물로 등장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아내 유방암 보험금을 차 사는데 쓴 남편…"이게 사람인가 싶어" (결혼지옥)[종합]
- 최보민, 골프채에 맞아 안면골절…손해배상소송→승소 [엑's 이슈]
- 한다감, 1000평 세종시 친정집 공개…"5년간 父가 직접 지어" (4인용식탁)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30억 파산' 윤정수 "♥아내 위해서"…집 증여에 결혼식까지 바뀐 생각 (4인용식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