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르세라핌, 아이브·지수 꺾고 1위…“앞으로 더 열심히 할 것”

권혜미 2023. 5. 14.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캡처
르세라핌이 ‘언포기븐’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르세라핌은 블랙핑크 지수의 ‘꽃’, 아이브의 ‘아이 엠’(I AM)과 함께 5월 둘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르세라핌은 지난 1일 발매된 ‘언포기븐’(UNFORGIVEN)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름이 호명되자 르세라핌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는 듯 입을 가리며 기쁜 기색을 드러냈다.

소감을 전한 허윤진은 “사실 저희가 이번 주 연속으로 1위를 했는데 너무 안 믿기고, 너무 감사하다”며 “저희는 ‘르세라핌은 한 팀이다’라는 말을 자주한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희를 위해 고생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팬덤 ‘피어나’의 이름을 크게 호명한 허윤진은 “너무 값진 상을 안겨주신 피어나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르세라핌, 민민, 블리처스, BAE173, 비투비, 성민, 아이칠린, 에스파, 에이디야, 에이머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원어스, 이무진, 이채연, 이펙스, 장혜리 등이 출연했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