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파주시행복장학회, 장학생 165명에 2억2000만 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시행복장학회는 파주시청 소공연장에서 165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증서 수여식'을 13일 개최했다.
파주시행복장학회는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2013년 설립 이후 매년 인원과 분야를 확대해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이번 수여식은 코로나19로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렸다.
파주시행복장학회는 매년 상반기 장학생 선발과 하반기 장학퀴즈대회 개최를 통해 장학생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파주시행복장학회는 파주시청 소공연장에서 165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증서 수여식'을 13일 개최했다.
(재)파주시행복장학회는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2013년 설립 이후 매년 인원과 분야를 확대해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이번 수여식은 코로나19로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렸다.
이날 수여식에서 (재)파주시행복장학회는 참석한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생 165명에게 2억 2000여만 원을 지원된다.
특히 올해는 기존 모집 분야인 △우수장학생 △희망장학생 △재능장학생 △국가유공자후손장학생과 더불어 △북한이탈주민자녀장학생 △다문화가정장학생 분야를 신설해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행복장학생이 돼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는 동력을 얻었다"며 "지원해주신 장학회에 감사드리며, 받은 도움을 간직해 미래에 저도 다른 이들에게 베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재)파주시행복장학회는 매년 상반기 장학생 선발과 하반기 장학퀴즈대회 개최를 통해 장학생을 지원하고 있다. 장학회 후원에 뜻이 있는 시민은 월 2000원의 소액으로도 인재 양성에 참여할 수 있다.
학생 선발 및 후원 등 궁금한 사항은 (재)파주시행복장학회 홈페이지 및 사무처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좌절의 밤' 토트넘, 챔스 티켓 물거품…케인+손흥민 떠나나
- 전용기 "김남국과 발의한 '게임머니법'이 로비 결과물? 허위 사실"
- '175km' 김하성, 다저스 특급 유리아스 공략 대형 홈런
- "헬스女 엉덩이 골이…" 몰카 찍어 유포한 청원경찰 단톡방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