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4년 경기도체육대회' 성공적인 개최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가 파주시에서 열린다.
김경일 시장은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파주시 선수단 여러분과 대회 준비를 위해 고생하신 파주시체육회를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파주시는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가 파주시에서 열린다.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2023 성남'이 13일 폐회식을 끝으로 사흘 간의 열전을 마무리했다.
이날 폐막식에서 김경일 파주시장은 오병권 행정1부지사로부터 대회기를 넘겨받고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파주시는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2023 성남'의 성과를 이어 받아 슬로건 공모와 조직위원회 구성 및 운영, 홈페이지 구축을 시작으로 성공적 개최를 위한 철저한 사전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또한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경기장 수준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경기장 정기 점검 및 보수 공사 등을 진행하며 시설 관리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다.
김경일 시장은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파주시 선수단 여러분과 대회 준비를 위해 고생하신 파주시체육회를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파주시는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이어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사전 붐조성을 위해 홈페이지 조기 구축 등 홍보에 역량을 집중하고, 파주시를 방문하는 31개 시·군 선수단 및 방문객들이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여건을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는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축구, 육상 등 21개 종목에 선수 237명, 임원 50명이 출전해 금메달 8개, 은메달 7개, 동메달 12개 등 총 27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파주시 대표로 출전한 시민축구단은 2018년 이후 5년 만에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이뤄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좌절의 밤' 토트넘, 챔스 티켓 물거품…케인+손흥민 떠나나
- 전용기 "김남국과 발의한 '게임머니법'이 로비 결과물? 허위 사실"
- '175km' 김하성, 다저스 특급 유리아스 공략 대형 홈런
- "헬스女 엉덩이 골이…" 몰카 찍어 유포한 청원경찰 단톡방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그림자까지 분석…‘디테일’이 가르는 요즘 콘텐츠 성패 [D:방송 뷰]
- ‘기적 없었다’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조별리그 탈락…일본·대만 모두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