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1박 2일' 김종민, 내년 결혼 전격 발표?…위약금까지 걸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김종민이 내년 결혼(?)을 전격 발표한다.
14일 오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에서는 '1박 2일'의 김종민이 내년에 결혼(?) 발표를 한다고 해 현장이 초토화된다.
이어 문세윤은 굴하지 않고 김종민의 결혼 소식을 1박2일에서 최초로 공개하자고 약속하며, 이를 어길시 위약금을 내라는 등 또 다시 몰이를 시작하여 빅웃음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김종민이 내년 결혼(?)을 전격 발표한다.
14일 오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에서는 ‘1박 2일’의 김종민이 내년에 결혼(?) 발표를 한다고 해 현장이 초토화된다.
또 다른 여행의 추억을 쌓기 위해 KBS 본관 앞에 모인 여섯 남자는 이른 아침부터 화려한 입담으로 오프닝을 시작한다. 며칠 전 화두였던 김종민의 내년 결혼(?) 소식에 멤버들은 일동 주목하고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고.
특히 문세윤이 김종민을 향해 “없어요? 만나는 사람?”이라며 도발 아닌 도발을 펼치자 김종민은 발끈한다. 이어 문세윤은 굴하지 않고 김종민의 결혼 소식을 1박2일에서 최초로 공개하자고 약속하며, 이를 어길시 위약금을 내라는 등 또 다시 몰이를 시작하여 빅웃음을 유발한다.
연정훈도 한가인과의 결혼식을 떠올리며, 그 당시에 연예인들 공개 결혼식으로는 거의 마지막이었다고 회상한다. 한편 딘딘이 리마인드 웨딩을 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연정훈은 "저번에 공개로..."라며 다급하게 해명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오후 6시 1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코인 논란' 김남국 맹폭…김기현 "의원직 사퇴해야"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국악 전공한 30대 트로트 가수, 사망설 …숙소서 숨진채 발견
- '430억대 전세사기' 인천 '건축왕' 딸 회생신청…강제집행 절차 중단
- "헬스女 엉덩이 골이…" 몰카 찍어 유포한 청원경찰 단톡방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