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많은 일 있었지만…나랑 살아줘서 고마워" 결혼 1주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과 남편 이규혁과의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13일 손담비는 "벌써 우리가 결혼한 지 1년이네"라는 글과 함께 이규혁과의 결혼 기념일을 축하했다.
손담비는 결혼 기념을 위한 맞춤 케이크와 함께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긴 이규혁과의 식사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5월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과 남편 이규혁과의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13일 손담비는 "벌써 우리가 결혼한 지 1년이네"라는 글과 함께 이규혁과의 결혼 기념일을 축하했다.
그는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오빠가 옆에 있어줘서, 내 편이 있다는 게 너무 든든하고 편안했어"라며 이규혁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손담비는 이규혁과 있으면서 행복을 느꼈다며 "철딱서니 없는 나랑 살아줘서 너무 고마워. 오빠랑 있으면 내가 좀 더 좋은 사람 멋진 사람으로 늙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손담비는 "열심히 일하고 사랑하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늘 친구처럼 솔메이트가 돼줘"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결혼 기념을 위한 맞춤 케이크와 함께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긴 이규혁과의 식사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이들 부부는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함을 과시헸다. 손담비는 꽃다발을 받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여 부러움을 유발한다.
이들의 일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분 서로 의지하시는 게 너무 훈훈해요", "지금처럼 쭉 행복하시길", "손담비 씨가 기댈 곳이 있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5월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사진 = 손담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쇼핑 억대 연봉' 염경환 "외제차·장인장모 것까지…6대 갖고 있어" (구라철)
- 트로트 가수 A씨 사망, 경찰 유서 발견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