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손흥민, '승점 3점 차' 빌라전 선발 출전

조효종 기자 2023. 5. 13. 2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순위 경쟁팀 애스턴빌라와의 경기에 선발 출격한다.

경기 시작을 약 한 시간 앞두고 토트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6위 토트넘(승점 57)과 8위 빌라(승점 54)의 승점 격차는 3점에 불과하다.

토트넘이 이날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에는, 빌라의 추격을 뿌리치고 5위 리버풀(승점 62) 등 상위 팀들을 쫓아갈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순위 경쟁팀 애스턴빌라와의 경기에 선발 출격한다.


13일(한국시간) 오후 11시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빌라와 토트넘이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를 갖는다.


경기 시작을 약 한 시간 앞두고 토트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 히샤를리송,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벤 데이비스, 페드로 포로, 클레망 랑글레,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메르송 로얄, 프레이저 포스터과 함께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루카스 모우라, 데얀 쿨루세프스키, 아르나우트 단주마, 이브 비수마, 파페 마타르 사르, 이반 페리시치, 다빈손 산체스, 매튜 크레이그, 브랜던 오스틴이 벤치에서 대기한다.


흔히 말하는 '승점 6점이 걸린 경기'다. 6위 토트넘(승점 57)과 8위 빌라(승점 54)의 승점 격차는 3점에 불과하다.


토트넘이 이날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에는, 빌라의 추격을 뿌리치고 5위 리버풀(승점 62) 등 상위 팀들을 쫓아갈 수 있다. 반면 패한다면,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출전도 위태로울 수 있다. 두 경기 덜 치른 7위 브라이턴앤드호브앨비언(승점 55)도 기회를 엿보고 있다.


사진= 토트넘홋스퍼 트위터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