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31kg' 감량 근황…"정상으로 살아보고 싶었다" (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형님'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한 JTBC '아는형님'은 '스승의 날' 특집으로 국영수 일타강사 정승제와 주혜연, 김민정이 출연했다.
이날 강호동은 "살이 빠진거라더라"며 정승제의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왜 그렇게 다이어트를 했냐'는 질문에 정승제는 "예쁘게 보이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아는형님'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한 JTBC '아는형님'은 '스승의 날' 특집으로 국영수 일타강사 정승제와 주혜연, 김민정이 출연했다.
이날 강호동은 "살이 빠진거라더라"며 정승제의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정승제는 "살이 엄청 빠졌다. 태어나서 한 번도 90kg 밑으로 내려가본 적이 없다. 107kg 정도로 살았다"며 과거를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평생을 군대 있을 때 빼고는 뚱뚱이로 살았다. 그런데 3년 전에 한 번 정상으로 살아보고 싶더라. 비만도를 쳐보면 '비만'으로 나왔다. 그래서 76kg까지 뺐다"고 설명했다.
'왜 그렇게 다이어트를 했냐'는 질문에 정승제는 "예쁘게 보이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쇼핑 억대 연봉' 염경환 "외제차·장인장모 것까지…6대 갖고 있어" (구라철)
- 트로트 가수 A씨 사망, 경찰 유서 발견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