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차주영·이칸희와 삼자대면… 무슨 일?
박로사 2023. 5. 13. 17:21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차주영, 이칸희와 불편한 만남을 갖는다.
13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5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과 장세진(차주영), 주화자(이칸희)가 숨 막히는 분위기 속 삼자대면을 예고한다.
지난 방송에서 태경은 세진의 연락으로 정신을 잃은 연두의 소식을 듣게 됐고, 한걸음에 그가 있는 응급실로 향했다. 이어 세진은 태경이 응급실에 도착하자 연두를 구했다고 말했고 태경은 세진의 말에 의구심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 속 태경은 세진과 그의 엄마 화자와 한 자리에 마주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화자는 결혼을 파투 놓은 태경을 향해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지어 보인 뒤 태경과 세진을 한 곳으로 부르고, 세 사람은 어색하고 불편한 만남을 가지며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세진은 앞서 은금실(강부자)이 넘긴 집 계약 잔금으로 화자를 조종하고 있었다. 화자의 행동 하나하나가 세진의 조종 아래 움직이고 있다고 추정되는 상황에서 과연 세 사람이 만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스틸에는 태경의 당황한 표정과 이에 대비되는 침착한 세진의 표정이 시선을 모은다. 태경은 특히 예상치 못한 화자의 돌발 행동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그가 태경에게 보인 행동은 무엇일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5회는 13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현희, 이효리 미담 공개 “새벽 촬영에도 흔쾌히 출연”
- 김종민, ‘1박 2일’ 녹화 중 결혼 발표? 위약금 걸고 맹세
- [줌인] 기대작 아니던 ‘닥터 차정숙’, 이젠 ‘효자작’..시청률 고공행진 어디까지
- ‘연상 사업가♥’ 서인영, 5kg 쪄도 귀여운 외모 “다이어트 해야겠군”
- '눈 찢기 인종차별'에 SON 감독도 분노…"선 넘은 사람 처벌 받아야"
- ‘국악 전공’ 30대 트롯 가수 사망설에 애도 물결
- [TVis] ‘금쪽 상담소’ 서정희 “최근 가슴 복원 수술…삭발했을 때 마음 무너져”
- 간발의 차 오프사이드 골 취소→''KING" 이강인 또 MOM…마요르카, 1-0 신승
- 박찬호 맹비난했던 오재원, 논란 하루 만에 사과 "더욱 신중하겠다"
- [단독] 이병헌, BH 배우·직원 62명 베트남 워크숍 비용 전액 쾌척..통 큰 사내 복지